롯데) 사직 10승 웅세 10k 나 오타쿠라 이런 거 딱딱 맞는 거에 희열 느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046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4 ⸜̑⸝͂˖໋⸰( ⸝⸝ᵒ̴̶̷ Θ ᵒ̴̶̷ )⸝⸝ި ʕ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