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포수 문제는 지금 폼으로 김도환이 1포수임 근데 주전포수로 믿음직하냐? 아님 여기서 문제가 시작되는거임
무명의 더쿠
|
22:32 |
조회 수 82
그래서 박진만이 강민호냐 김도환이냐 혼자서 와리가리하는 거 창섭찬희 중에 5선발 못 고르는거랑 같은거임
그래서 박진만이 강민호냐 김도환이냐 혼자서 와리가리하는 거 창섭찬희 중에 5선발 못 고르는거랑 같은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