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늘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저번주 일요일에 본 기록임)
우리팀 100타석 이상 나온 타자들 중에 양의지가 OPS 3위였
ㅅㅂㅋㅋㅋㅋ 존나 띠용함...
언제 3위로 올라갔지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