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타감인데 (빠따로 말고 수비로) 빠따 저러면 쓸 이유가 점점 없어짐...
그래도 고점 보여줌 + 상위픽 타망주 + 우리팀엔 1루 보는 용병이나 고참 없음 이니까 계속 기회주면서 쓸 수 있는건데
1루 먹으면서 저런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으면 안됨 진짜 정신차려라
솔직히 지타감인데 (빠따로 말고 수비로) 빠따 저러면 쓸 이유가 점점 없어짐...
그래도 고점 보여줌 + 상위픽 타망주 + 우리팀엔 1루 보는 용병이나 고참 없음 이니까 계속 기회주면서 쓸 수 있는건데
1루 먹으면서 저런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으면 안됨 진짜 정신차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