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내 기억에 순이 작년 초반에 2군 경기 뛸 땐 막 그렇게 성적 좋은 편 아니었음
무명의 더쿠
|
22:25 |
조회 수 69
그러다 1군 와서 네일쌤 안타 하나 치긴 했는데 이것도 발이 빨라서 내야안타된 거 ㅇㅇ 전체적으로 타구질이 좋진 않았음 그러다 다시 2군 갔을 때 이때부터 2군 기록 서서히 괜찮아짐
그러다 1군 와서 네일쌤 안타 하나 치긴 했는데 이것도 발이 빨라서 내야안타된 거 ㅇㅇ 전체적으로 타구질이 좋진 않았음 그러다 다시 2군 갔을 때 이때부터 2군 기록 서서히 괜찮아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