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득타율은 칠사람이 치고 다나갔었어 ꒰( -̥̥᷄ _ -̥̥᷅ )꒱ https://theqoo.net/kbaseball/425493097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3 샤갈 근데 6월은 중타가 많이 타격이 죽어서 밥상 계속 엎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