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 시간에 안 급한 업무 연락 왔는데 그냥 웃으면서 씹고 있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7
너희 팀도 끝내기 쳤니? 이러면서 웃고 있음(서울매기라 어느 팀 응원할지 모름. 애초에 야구팬이 아닐수도. 그치만 그만큼 기분이 좋다는 뜻)
너희 팀도 끝내기 쳤니? 이러면서 웃고 있음(서울매기라 어느 팀 응원할지 모름. 애초에 야구팬이 아닐수도. 그치만 그만큼 기분이 좋다는 뜻)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