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두카테 비둘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클린업트리오 득점권 옵스
- 23:40
- 조회 4
- 잡담
-
- 두산) 내일 안 볼 건데 들어왔을 때 카테 춤추고 있으면 좋겠다 ʕ -̥̥᷄ _ -̥̥᷅ ʔ
- 23:39
- 조회 7
- 잡담
-
- 삼성) 오늘만 봐도 득점권에 주자 있으니까 승규랑 자욱이 많이 조급해보이더라
- 23:39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유정빈 침투력 겁나 웃겨
- 23:39
- 조회 9
- 잡담
-
- 두산) 제영이 정확히는 홈경기랑 부리즈한테 못함
- 23:39
- 조회 20
- 잡담
-
- kt) 오늘 못봐서 다시보기하는데
- 23:39
- 조회 10
- 잡담
-
- 엔씨) 근데 호철이는 올해 뭐가 문제야
- 23:39
- 조회 8
- 잡담
-
- SSG) 김지타 홈런 헛거봤나 - ㅇㅇ - 아하 ૮₍ •̅ ᴥ •̅ ₎ა
- 23:39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정용이 완벽성향기질 잘 몰랐는데 작년 청백전 직전에 발피구한 영상보니까 알겠음ㅋㅋㅋㅋ
- 23:39
- 조회 19
- 잡담
-
- 한화) 곧 나도 아빠있는 새된다
- 23:39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주영 강훈 투표수 차이 적은 2위 같은데 선수단 투표 잘 받으려나 ?
- 23:3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득타율은 칠사람이 치고 다나갔었어 ꒰( -̥̥᷄ _ -̥̥᷅ )꒱
- 23:39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윤민아 우리는 알아서 잘 챙겨먹고 있을게 드랲 잘 부탁해
- 23:39
- 조회 21
- 잡담
-
- kt) 스포티비 현민 인터뷰 풀버전
- 23:39
- 조회 8
- 스퀘어
-
- SSG) 직관러 이제야 집에 도착 ૮₍◕ᴥ◕₎ა
- 23:39
- 조회 14
- 잡담
-
- SSG) 응원가 듣고 소리지르는거 웃기다ㅋㅋㅋ
- 23:3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나는))) 수비 못하면 그냥 안보고 싶긴함
- 23:38
- 조회 30
- 잡담
-
- 엔씨) 낙동강 더비만 지고나면 더 우울해하는 아빠를 둔 료이는 내일 꼭 이겼으면 좋겠다
- 23:38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지타만 한가득이라 외야에 두성이 복제하고 내야에 민재 복제해서 지명수비로 두고싶네
- 23:38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우리팀에서 올스타 확정 거피셜 정도는 오스틴이지?
- 23:38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