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히 우하하 실실 웃는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와 언준이 진짜 -.- < 이렇게생김
- 23:20
- 조회 1
- 잡담
-
- 한화) 현빈이 올시즌 스탯정리
- 23:20
- 조회 5
- 잡담
-
- 기아) 도영이 공 많이 봐야하는데 ^ᶘ=o̴̶̷︿o̴̶̷=ᶅ^ 했는데 끼리랑 카스가 뒤에서 딱
- 23:20
- 조회 3
- 잡담
-
- 두산) 최근에 이긴 것도 1실점하고 2득한 경기인 게 존나 처웃기네 아니 안 웃기다
- 23:20
- 조회 4
- 잡담
-
- 롯데) 예스 지타주면 외야 김동현..
- 23:2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우리 승민이 단상 인터뷰 아직도 못 봄 ʕ •̅ ᴥ •̅ ʔ
- 23:20
- 조회 5
- 잡담
-
- SSG) 에레디아 요즘 주자잇을때 잘 치는기분
- 23:19
- 조회 7
- 잡담
-
- 기아) 도영이 지명 하면 난 그거만 떠오름 ^ᶘ=◔ᴗ◔=ᶅ^
- 23:19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순이 복귀 인터뷰 봐야하니까 내일은 잘하자...
- 23:19
- 조회 11
- 잡담
-
- SSG) ㄹㅇ 김씨 그날 정이가 더 연패는 안된다고 접신했다 나간 수준임
- 23:19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로지텍 무슨 엘지 유튜버 인플루언서들한테 다 돌렷네
- 23:19
- 조회 51
- 잡담
-
- 두산) 류승민 김민석 조수행 다 쓰고 다른 포지션 삭제하고 싶음
- 23:19
- 조회 52
- 잡담
-
- SSG) 요즘 스탯티즈 보잖아? 그냥 영원히 내야만 보게됨
- 23:19
- 조회 13
- 잡담
-
- 삼성) 확실히 꾸준히 상위권하는게 좋은듯 요즘 점수 먼저 줘도 내겠지~ 하고 봄
- 23:19
- 조회 25
- 잡담
-
- 기아) 혹시 오늘 외야직관 갔던 랑이중에 포카산 덬 있어...?
- 23:18
- 조회 47
- 잡담
-
- 삼성) 사람욕심은 끝이 없긴한가봄ㅋㅋㅋ
- 23:18
- 조회 42
- 잡담
-
- 삼성) 타격사이클이 내려간거 한달이면 길지 않아?
- 23:18
- 조회 29
- 잡담
-
- 한화) 현빈이 이번시즌 중견 몇경기째지?
- 23:18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연패경기중에 몇경기는 이겼으면 승민이 인터뷰각이였는데
- 23:18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요즘 카테에서는 그냥 문현빈 하위를 가던 시리즈 쉬게 하란 말 많지 않음??
- 23:18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