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혹시 오늘 외야직관 갔던 랑이중에 포카산 덬 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90415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9 경기 끝나면 내야로 넘어갈 수 있게 해준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거시 정말이었으까요^ᶘ=˃̵ጥ˂̵=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