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예스 지타주면 외야 김동현.. https://theqoo.net/kbaseball/425490592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9 당분간 김동현 쓸거 같은데 고척런땜에ㅇㅇ오늘도 타구질은 좋았고..예스지타냐 김동현 수비냐 둘중에 하나는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