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유섬이도 그렇고 정이도 다년 하고싶다고 한게 이유가 있긴해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1
그후 유섬이는 우승하고 정이는 성적이 좋았으니 호구다 ૮₍ 𓏗 ᴥ 𓏗 ₎ა 뭐다 했지만 그 마음 편하게 있긴해...정이도 팀이 안받아줘서 내가 성적으로 증명하겠다로 생각한거니까
그후 유섬이는 우승하고 정이는 성적이 좋았으니 호구다 ૮₍ 𓏗 ᴥ 𓏗 ₎ა 뭐다 했지만 그 마음 편하게 있긴해...정이도 팀이 안받아줘서 내가 성적으로 증명하겠다로 생각한거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