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윤동희는 "내 자신이 못했다. 내가 잘못해서 생긴 일이다. 다치고 거의 일주일 동안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았다. 그러면서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돌아봤다. 다시 의욕을 불태우는 계기가 됐다."매일 야구장에 나오는 일이 무던해진 것 같아서 그런 부분에 생각이 많았다. 야구장에서 멀어지니 결국 야구를 할 때 제일 내가 좋다는 것을 느꼈다.
396 2
2026.06.24 07:36
396 2
앞으로 모든 경기들을 다 소중하게 생각하고 열심히 하다 보면 더 좋은 선수가 되지 않을까"라고 고백했다


윤동희는 오랜만에 경기 후 방송 인터뷰와 관중석 단상 인터뷰에 이어 취재진 수훈 선수 인터뷰까지 소화했다. 윤동희는 "첫 인터뷰 할 때 생각도 났다. 너무 감사하다는 마음이 가장 컸다"며 감상에 젖었다.


막동 시즌끝에는 니가 올시즌 목표로한 3할로 끝내보자 웨안돼 ∧( ට▽ට⁎)∧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924 잡담 롯데) 김원중 얼굴 억빠 허락해 줘 13:19 0
15204923 잡담 삼성) 4월쯤에 선발들 난리났을때는 찬희 계속 소환돼서 자주나오는거 별로라 차라리 선발이낫나했는데 지금은 우리 선발 안정됐으니까... 13:19 0
15204922 잡담 1라 뒷순번 하니까 생각난건데 이순번은 정배가 한명이 아닌데 요새는 뫄뫄 안뽑으면 문제 이러는것도 심한거같음 13:19 1
15204921 잡담 아까 그 글 덬은 아닌데 나도 저번에 미국 가도 우리팀 순번은 별 영향없다고 글 썼다고 알못 멍청하네 댓글 ㅈㄴ 달렸음 ㅋㅋ 13:19 7
15204920 잡담 롯데) 어제 온에어때 선수잘못 맞아도 진짜 징하게 욕한다 싶은글 많았는데도 다들 스루함 13:19 9
15204919 잡담 기아) Just Do It. 13:19 12
15204918 onair 키움) 💛저번에도 둘이 저러지 않았나 13:18 17
15204917 잡담 올해 드랲순번 땡겨져서 영향받는건 1~5순위 정도일거같음 1 13:18 58
15204916 잡담 삼성) 김영웅 다시 다칠뻔한게 최종 분노폭발임 1 13:18 39
15204915 잡담 기아) 근데 카스 응원가 중간에 하나둘셋 부분 다시 공지 해줬음 좋겠다ㅋㅋ 13:18 24
15204914 잡담 난 글고 이런 플에 무슨 이런 글을 써?? 이거 잘 모르겠는 게 생각보다 플 딱히 안 찾아보고 걍 생각나는 글 쓰러 들어온 사람 많음... 1 13:18 18
15204913 잡담 삼성) ㅅㅈㅎ 올해 찬희한테서 보고싶었던건 이게 아니야 13:18 27
15204912 잡담 엘지) 현식이 투구수 너무 아름답다 2 13:18 36
15204911 onair 롯데) 동건이 들어가길래 잘못된줄 ㅋㅋㅋ 13:18 38
15204910 잡담 야구방은 퐈 앞둔 선수도 호로록 안한다, 부상선수 호로록 안한다가 뭐 패는 핑계인게 진짜 너무 바보같음 2 13:18 55
15204909 onair 롯데) 오 공 3개로 끝 13:18 23
15204908 잡담 2시에 올스타 발표를 했어야 했는데!!!!!!!! 아직도 2시간이나 남았다니!!!!! 1 13:17 45
15204907 잡담 롯데) 기분이다 2군홈런이니까 유강남 87kg 2 13:17 40
15204906 잡담 롯데) 오늘 경기 시작은 했다가 중단하려나 4 13:17 61
15204905 잡담 솔직히 난 내 팀 드랩도 별 생각이 없어서 ㅋㅋ 의도궁예가 더 이해 안 감 2 13:17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