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카스 응원가 중간에 하나둘셋 부분 다시 공지 해줬음 좋겠다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29
어제 외야였는데 외야 팬들 박자도 빠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둘셋 부분에 카! 스! 트! 까지 하고 얼버무린채로 이어서 부르는 사람들 많았어ㅋㅋㅋㅋ
내가 겁나 크게 하나둘셋 했지만 안들리지 모
어제 외야였는데 외야 팬들 박자도 빠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둘셋 부분에 카! 스! 트! 까지 하고 얼버무린채로 이어서 부르는 사람들 많았어ㅋㅋㅋㅋ
내가 겁나 크게 하나둘셋 했지만 안들리지 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