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준수 지금 성적 유지하고 규정 채우면 골... 그거도 노릴만 하지 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385849 무명의 더쿠 | 08:02 | 조회 수 312 ^ᶘ=◔ᴗ◔=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