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무릎 가져갈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챱
- 00:39
- 조회 0
- 잡담
-
- kt) 아직 밤에는 춥구나 (˘▾˘;ก)💦
- 00:39
- 조회 1
- 잡담
-
- 두산) 04군필야수 떨어진건 좋다
- 00:39
- 조회 17
- 잡담
-
- 롯데) 한동희도 지금 그나마 생산성 좀 나오는 타자니까 참는거지
- 00:38
- 조회 19
- 잡담
-
- 한화) 근데 상원이 뭔가 멀티 뱉는거 같음
- 00:3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우리팀에 지금 안 빨라보이는데 빠른 사람 승민이 말고 또 있냐?
- 00:38
- 조회 21
- 잡담
-
- 롯데) 희망사항 2윤 5고 1루노검
- 00:38
- 조회 15
- 잡담
-
- 삼성) 허벅지 아이싱 했다는거 걱정됨
- 00:38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나는 3유간 공은 기대 안하는데 3루 파울플라이 공 유격이 잡으러 갈때가 제일 빡침
- 00:38
- 조회 13
- 잡담
-
- kt) 크보 역대 연속 경기 출루 5위가 55게임이래 Ꙩꙻ▾Ꙩ
- 00:38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뭔데 갑자기 관리를 해준다고 난린데 연전이나 덥헤, 올브 직전에는 맨날 총력전 선언하면서
- 00:38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박준순 포수준비 > 포구리 이거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37
- 조회 27
- 잡담
-
- kt) 개인적 이슈로 앉아서만 본지 오랜데 다 일어나도 앉아 본 자리가
- 00:37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고 2루 볼때 산책 수비 직관 가면 더 잘 보인다는거 이번 수도권 6연전 달리면서 완전 체감했자나 ㅋㅋ
- 00:37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선발들 난리 났을 때만 해도 터진 누구 뒤에 찬희가 계속 나왔어야 해서 무리였는데
- 00:37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우리 지금 홈런스코어 어케되지?
- 00:37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뭔가 만두는 코딩같이ㅋㅋㅋㅋ운용하는 거 같음
- 00:37
- 조회 25
- 잡담
-
- 롯데) 민재 수비 하이라이트 필름에서 40퍼 정도는 3루수가 정상수비하면 잡을것들임
- 00:37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일단 오늘 경기 회피할 거니까 선물같은 결과가 오길...
- 00:37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올해 직관중에 오늘이 제일 재밌었어
- 00:37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