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보면 저게 프로인가 싶을때가 있음 나승엽이랑 느낌이 좀 다른게 나승엽은 순수 실력이 폐급이라 못하고 한동희는 몸이 프로의 몸이 아니라서 포구나 스텝 이런거 할줄은 아는데 몸이 안움직여줘서 못하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