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한동희도 지금 그나마 생산성 좀 나오는 타자니까 참는거지
무명의 더쿠
|
00:38 |
조회 수 81
수비 보면 저게 프로인가 싶을때가 있음 나승엽이랑 느낌이 좀 다른게 나승엽은 순수 실력이 폐급이라 못하고 한동희는 몸이 프로의 몸이 아니라서 포구나 스텝 이런거 할줄은 아는데 몸이 안움직여줘서 못하는 느낌임
수비 보면 저게 프로인가 싶을때가 있음 나승엽이랑 느낌이 좀 다른게 나승엽은 순수 실력이 폐급이라 못하고 한동희는 몸이 프로의 몸이 아니라서 포구나 스텝 이런거 할줄은 아는데 몸이 안움직여줘서 못하는 느낌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