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실링차이 있다 뭐 어떤 부분이 약하다 이거 키워야된다 이정도 얘기는 ㅇㅋ
근데 거기서 더 나가서 얘는 여기가 다 보여준거다 얘는 뭐 이 문제 해결못하면 주전못한다 여기가 끝이다 잊혀진다
그 문제 해결못하고 자리못잡으면 주전 못되는거 남들도 다 알아요
우리가 그걸 모를까?
근데 우리는 응원하는 팬이고 그냥 앞으로 이선수가 어떻게 성장할지 지금 어떤 상탠지 모르니까 더 잘했으면 좋겠다 ㅈㅂㅈㅂ 하고 넘어가면 된다고..
저준지 걱정인지 모를 말을 굳이 할 필요가 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