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아니 난 야수들 얘기할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무명의 더쿠 | 03:06 | 조회 수 202
선수 실링차이 있다 뭐 어떤 부분이 약하다 이거 키워야된다 이정도 얘기는 ㅇㅋ 

근데 거기서 더 나가서 얘는 여기가 다 보여준거다 얘는 뭐 이 문제 해결못하면 주전못한다 여기가 끝이다 잊혀진다

그 문제 해결못하고 자리못잡으면 주전 못되는거 남들도 다 알아요

우리가 그걸 모를까? 

근데 우리는 응원하는 팬이고 그냥 앞으로 이선수가 어떻게 성장할지 지금 어떤 상탠지 모르니까 더 잘했으면 좋겠다 ㅈㅂㅈㅂ 하고 넘어가면 된다고..

저준지 걱정인지 모를 말을 굳이 할 필요가 없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윤동희는 "내 자신이 못했다. 내가 잘못해서 생긴 일이다. 다치고 거의 일주일 동안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았다. 그러면서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돌아봤다. 다시 의욕을 불태우는 계기가 됐다."매일 야구장에 나오는 일이 무던해진 것 같아서 그런 부분에 생각이 많았다. 야구장에서 멀어지니 결국 야구를 할 때 제일 내가 좋다는 것을 느꼈다.
    • 07:36
    • 조회 9
    • 잡담
    • 한화) 위니 육아하느라 고생이 많다
    • 07:35
    • 조회 12
    • 잡담
    • 롯데) 경기 후 윤동희는 “정말 여러 생각이 든다. 기분이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안도가 되기도 하고 또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든다”라며 “이번 경기가 너무 중요한 것을 알고 있어서 잘하고 싶었는데 오늘은 제가 잘 끝낸 것 같다. 스스로에게 잘했다고 얘기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 07:33
    • 조회 25
    • 잡담
    • SSG) 성한이 2번배치한이유중 마지막이유가 주된거같으면
    • 07:31
    • 조회 37
    • 잡담
    • 키움) 미국에서 화제가 됐던 이정후의 눈찌르기 신공에 대해서 이정후는 효과가 없어서 그 이후로는 안한다고… 딱 한 번 한 것이 방송에 잡혔다고…
    • 07:31
    • 조회 35
    • 잡담
    • 엘지) 3,191일 만에 잠실에서 달성한 선발승ミ★ 6월 23일[덕아웃 직캠]
    • 07:30
    • 조회 30
    • 스퀘어
    • 엔씨) 전감 되기 전에도 이호준썰 돌았을때 존나존나 싫었고 차라리 전감이 낫지 않나 생각했는데
    • 07:26
    • 조회 61
    • 잡담
    • 한화) 하랑이 넘 귀여워 (ू˃ө˂ू)
    • 07:24
    • 조회 60
    • 잡담
    • 한화) 근데 현지니는 어떻게 시즌 바뀔때마다 더 잘해..?
    • 07:18
    • 조회 54
    • 잡담
    • 빠부매기모닝
    • 07:17
    • 조회 47
    • 잡담
    5
    • 키움) 오늘 하성이네랑 성문이네 붙네 ₊‧•.˚⋆( ⸝⸝ᵒ̴̶̷ O ᵒ̴̶̷⸝⸝ )⋆˚.•‧₊
    • 07:11
    • 조회 74
    • 잡담
    1
    • 한화) 이러나저러나 한화는 노시환 살아나야 내가 보던 야구는 맞음 ㅜㅜ
    • 07:11
    • 조회 78
    • 잡담
    1
    • SSG) 요즘 내 생각 연패만 하지마라
    • 07:09
    • 조회 69
    • 잡담
    • 한화) 어제 직관하고 지금 출근중인데 죽을 것 같아
    • 07:02
    • 조회 188
    • 잡담
    2
    • 롯데) 아침부터 가족사진 보고 쳐우는중
    • 06:58
    • 조회 160
    • 잡담
    • 한화) 와 어제 강백호 거르고 노시환인데 끝내기엿다고
    • 06:57
    • 조회 224
    • 잡담
    4
    • 롯데) 오늘 훈조씨 티샤쓰 개시하는데 얘도 옆구리 배색이구나∧( •́Θ•̀;ก)💦
    • 06:43
    • 조회 137
    • 잡담
    1
    • 한화) 투수조 귀여웤ㅋㅋㅋ
    • 06:43
    • 조회 243
    • 잡담
    2
    • 롯데) 융이 사진 줘.
    • 06:38
    • 조회 128
    • 잡담
    2
    • 기아) 재현이가 첫째인줄 알았는데 형이 있슈???
    • 06:38
    • 조회 240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