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멋있는 장면인데 먼가 귀엽게 찍힘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어제 사직 깡통 피아식별 좀 하더라
- 02:10
- 조회 4
- 잡담
-
- 삼성)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9회 초 구자욱 타석 생각나서 일어남
- 02:10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오늘 던지면서 리프레시가 됐다. 한 번 무너졌을 때의 멘탈이 진짜 중요한 것 같다. (정)해영이형이 이걸 몇 년 동안 했다는게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며 마무리투수의 어려움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 02:10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날아다니는 기분이에요” 9회말 2아웃 노시환 데뷔 첫 끝내기 안타 (06.23)
- 02:09
- 조회 13
- 스퀘어
-
- |ૂ•ᴥ•₎ა 퇴근..
- 02:09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정상 라인업이였으면 이겼을거라 잠이 안와
- 02:0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먼중이 이발짤 떴을때 마침 기분 안좋은 일 있었는데
- 02:0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김택연 변화구 습득력 진짜 느리긴하다
- 02:08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양의지 포수 안볼때 지타는 무조건 양의지인것도 별로..
- 02:06
- 조회 48
- 잡담
-
- 한화) 노시환 미쳣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2:05
- 조회 79
- 잡담
-
- 롯데) 끝내기부분 다시보는데 무사12루에서 그 작전 진짜 구렸다
- 02:02
- 조회 73
- 잡담
-
- 롯데) 끝내기 또 보고 옴 ㅋㅋㅋㅋㅋㅋ
- 02:01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오늘 좀 이겨주면 좋겠네...
- 02:00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지금 풀로 돌려보는데 세웅이 첫이닝 공 왤케 예뻐..
- 01:59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위팬샵 유니폼 많이 시키면 시킬수록 늦게와? 다 마킹할거임
- 01:56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이정도면 팬들도 자욱이 싸이클 인정해야되나
- 01:55
- 조회 96
- 잡담
-
- 두산) 다시 생각해봐도 블핑투수랑 못난타자들 맞는거같아
- 01:54
- 조회 80
- 잡담
-
- 한화) 일단 위닝을 확보해줬으면 좋겠어
- 01:52
- 조회 65
- 잡담
-
- 엘지) 얘들아 플레이어 유니폼 말이야
- 01:51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지찬성윤승규 붙여보면 어때
- 01:51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