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어패럴샵 들어가보니까 보경 민재꺼는 재고판매 하고 있던데
주영이 플니도 나중에 재고판매 가능성 있을까?
아니면 예판 배송 끝나고 일반판매 열릴 가능성이라도.. ㅎㅎ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