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오늘 솔직히 승리 기대도 안함 근데 퀵후크 하는순간부터 이야기가 달라진거지
무명의 더쿠
|
22:02 |
조회 수 40
솔직히 이길거라고 생각도 안했음
퀵후크 하는 순간부터 잡아야하는 경기였음
근데 이 매치업에 화욜부터 퀵후크 하는게 ㅈㄴ 이해가 안감
그냥 졌으면 그려러니 했을텐데
퀵후크 하는 순간부터 잡아야하는 경기였음
근데 이 매치업에 화욜부터 퀵후크 하는게 ㅈㄴ 이해가 안감
그냥 졌으면 그려러니 했을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