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준재 리드오프 쓰는 거 자체는 괜찮다고 생각함 준재 장점인 도루를 살리려는 거니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4
근데 이걸 다 터진 경기 수비 풀로 뛰고 거의 두달 동안 3이닝 쉬면서 할건 아니지 ૮₍ •̅ ᴥ •̅ ₎ა
1루에 공 한번만 던져도 백업 가야해서 하루 종일 뛰는게 2루수인데 얘는 수비 범위도 넓어서 다이빙캐치하면서 더 뜀
나가면 체감 견제 기본 세번이고 이때마다 슬라이딩으로 들어옴
얘도 독기있는 타입이고 욕심 많아서 공수주 중에 하나도 대충은 안할거라 결국 체력 떨어질텐데 적어도 2주에 한번은 스타팅을 빼줘야지... 대체 이렇게 갈아넣는게 뭘 위한건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