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난 감독이 희동이한테 하는 태도가 더 마음에 안들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393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4 외야 지금 꽉 끼는거 맞긴한데 적어도 선수를 스타팅에 넣었으면 2빵이라고 뺄건 아니라고 봄 그것도 우리팀에 오래 있는 베테랑 선수고 상황에 맞게 타격 해줄 수 있는 자원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