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외야 지금 꽉 끼는거 맞긴한데 적어도 선수를 스타팅에 넣었으면 2빵이라고
뺄건 아니라고 봄 그것도 우리팀에 오래 있는 베테랑 선수고 상황에 맞게 타격 해줄 수 있는 자원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