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3포수 쓰면서 포수 운용을 저딴식으로 하는게 그냥 존나 막막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3
현재 폼으로 1포수인 선수를 중간에 교체해놓고는 7회에 바로 띨롱 대주자로 바꿔먹는게 어딨단 말임 ㅋㅋㅋ 타석 한번 더 오고 1점 쥐어짜내서 될 것도 아닌 경기를
현재 폼으로 1포수인 선수를 중간에 교체해놓고는 7회에 바로 띨롱 대주자로 바꿔먹는게 어딨단 말임 ㅋㅋㅋ 타석 한번 더 오고 1점 쥐어짜내서 될 것도 아닌 경기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