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그냥 지훈이 당연히 잡아야한다고생각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6687 무명의 더쿠 | 21:52 | 조회 수 120 각자 어느기준이상되면 못잡을수도 있다생각해서대비하고싶은마음도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