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안돼 이런게 어딨음 팀상황상 내면 내는거지
근데 쓸거라 생각했던 사람들도 전병우빼고 김영웅 3루로 복귀전 치르고 전병우 휴식 좀 줬다 싶어서 경기 뛰게할때 쓸 줄 알았겠지
누가 첫 경기부터 박을줄 어케 알았겠음
근데 내일부터 계속 유격 나온다해도 의아하지는 않을듯
감각 찾으라고 오히려 계속 쓸거 같음 경험치 퍼먹이듯
근데 쓸거라 생각했던 사람들도 전병우빼고 김영웅 3루로 복귀전 치르고 전병우 휴식 좀 줬다 싶어서 경기 뛰게할때 쓸 줄 알았겠지
누가 첫 경기부터 박을줄 어케 알았겠음
근데 내일부터 계속 유격 나온다해도 의아하지는 않을듯
감각 찾으라고 오히려 계속 쓸거 같음 경험치 퍼먹이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