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 하던 땐 투수운용 괜찮더니 지난주 좀 지니까 다시 조급증 온 것처럼 운용해
오늘 상대 투수 에이스에 화요일인데 타카다로 최대한 끌어보는 게 맞지 않냐고
투수 다 쓰고 경기도 지고 타선도 답답하고 타순도 의문이고
이러다 중요할 때 또 필승조 3연투 걸려서 못 쓰고 경기 놓치고 반복되는데
오늘 상대 투수 에이스에 화요일인데 타카다로 최대한 끌어보는 게 맞지 않냐고
투수 다 쓰고 경기도 지고 타선도 답답하고 타순도 의문이고
이러다 중요할 때 또 필승조 3연투 걸려서 못 쓰고 경기 놓치고 반복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