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태 도환이랑 좋았는데 오늘 스타팅 강민호인 것도 모를임
무명의 더쿠
|
21:50 |
조회 수 111
복귀하고 타격감 올라오지도 않았는데
마흔 넘은 포수 잠실에서 잘 친다고 세워놓고
못하니까 바로 빼서
3포수 한 의미도 없이 9회에 0포수 만들기
프로감독이 할만한 작전이라고 믿기지 않음
마흔 넘은 포수 잠실에서 잘 친다고 세워놓고
못하니까 바로 빼서
3포수 한 의미도 없이 9회에 0포수 만들기
프로감독이 할만한 작전이라고 믿기지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