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비시즌에 김원형 감독됐대서 존나 좋아했는데 지금 걍 매일매일 실망하는 중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349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7 야수운용 너무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