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난주부터 2점베어스된거 양카찬슥 4명이 개못함
- 02:24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난 진심으로 짜증날때마다 왼쪽 경기끝을 영원히 봐
- 02:24
- 조회 17
- 잡담
-
- 요즘 나고야 아겜 멤버들이 상대 팀으로 만나서 잘하면
- 02:24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자욱이한테 매년 이말하는것도 지침
- 02:24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늘 보면 중반쯤엔 어찌어찌 따라는가는데 안타 한 개만 더 치면 역전인데
- 02:2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올러 성적 미쳤어;;;(동하톤)
- 02:22
- 조회 32
- 잡담
-
- 삼성) 그리고 이번달은 빠따들 개에바라 (7월은 잘할거라믿고)
- 02:22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의외로 도택이가 올해 두산전에 잘했네
- 02:19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지찬이도 1번에서 출루 많이 해주는데 좀만 더 뒤에서 쳐주면 1루서 바로 3루가고 홈 들어가는데
- 02:17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우리가 어케 4위지
- 02:16
- 조회 82
- 잡담
-
- 두산) 변화구 배우는거 당연히 어려운데 택연인 원피치라서 조금 더 말나오는거지
- 02:16
- 조회 82
- 잡담
-
- 두산) 손감각차이가 있다해도
- 02:15
- 조회 78
- 잡담
-
- 한화) 가을 또 가고싶어
- 02:13
- 조회 52
- 잡담
-
- 삼성) 타선이 이어지는 기회가 별로 안오니까 기회 있을 때 5점씩 내고 그래야 하는데
- 02:12
- 조회 41
- 잡담
-
- 한화) ㅁㅊ 강백호 자동고의사구로 출루해서 시시한테 박수치면서 할수있어 할수있어 외쳐줬대
- 02:11
- 조회 75
- 잡담
-
- 두산) 근데 ㄹㅇ 투수가 좀 터져도 역만홈처럼 이겨내는게 강팀같은 면모고...
- 02:11
- 조회 65
- 잡담
-
- 롯데) 어제 사직 깡통 피아식별 좀 하더라
- 02:10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9회 초 구자욱 타석 생각나서 일어남
- 02:10
- 조회 63
- 잡담
-
- 기아) 오늘 던지면서 리프레시가 됐다. 한 번 무너졌을 때의 멘탈이 진짜 중요한 것 같다. (정)해영이형이 이걸 몇 년 동안 했다는게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며 마무리투수의 어려움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 02:10
- 조회 78
- 잡담
-
- 한화) "날아다니는 기분이에요” 9회말 2아웃 노시환 데뷔 첫 끝내기 안타 (06.23)
- 02:09
- 조회 60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