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같경 현빈이 지금 걍 세금 낸다 생각중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658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3 나랑 의견 다르면 그대로 나가주면 됨솔직히 작년시즌까지 보면 탈세 수준이었으니..나도 현빈이 타격감 내려간 기간이 이렇게 긴 걸 첨보는 거라 당황;;스럽지만이제야 세금내나보다 하기로...타순이나 좀 내려주면 좋으련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