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그냥 인터뷰 ㅈ같이 하신건데 저거에 선수들 어쩌구 팀이 어쩌구 좀 안했음 좋겠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0
우린 그냥 9위팀이고 어쩌다 지고 어쩌다 이기고 하는건데
거기에 혼자 ㅂㄷ거리면서 이상한 인터뷰 하신거임ㅋㅋㅋ 화나면 저쪽에다만 화를 내셈 왜 애먼 우리팀한테 화를냄...? 우린 걍 원래 9위여
거기에 혼자 ㅂㄷ거리면서 이상한 인터뷰 하신거임ㅋㅋㅋ 화나면 저쪽에다만 화를 내셈 왜 애먼 우리팀한테 화를냄...? 우린 걍 원래 9위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