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그냥 9위팀이고 어쩌다 지고 어쩌다 이기고 하는건데거기에 혼자 ㅂㄷ거리면서 이상한 인터뷰 하신거임ㅋㅋㅋ 화나면 저쪽에다만 화를 내셈 왜 애먼 우리팀한테 화를냄...? 우린 걍 원래 9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