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얘들아 플레이어 유니폼 말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5057450 무명의 더쿠 | 01:51 | 조회 수 107 어패럴샵 들어가보니까 보경 민재꺼는 재고판매 하고 있던데 주영이 플니도 나중에 재고판매 가능성 있을까? 아니면 예판 배송 끝나고 일반판매 열릴 가능성이라도.. ㅎㅎ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