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격 뱉어서 차라리 다행이라 생각함 오늘 먹었으면 이번 주 내내 유영웅 스타팅이었을걸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396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2 햄스 복귀고 뭐고 생각도 안 하겠지이러고 내일도 유영웅이면 헛웃음 나올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