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햄장 개큰뜬공 잡혔을때 살짝 김잠실 원망했는데 만리런 막아준거 생각해서 참음 (♧◔ᴗ◔ )(☆◔ᴗ◔ )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228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1 내일도 우리꺼만 넘겨 (♧◔ ₃◔ )(☆◔ 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