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타율 내려간거 눈에 보이는데 타순이라도 조정 좀 하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0238 무명의 더쿠 | 21:42 | 조회 수 14 안타 간헐적으로 치는거 알겠는데 그런 안타는 다른 타자들도 다 칠 수 있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