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에서 꼭 나와 ૮₍ و ˃̵ᗝ˂̵ ₎ა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라자 지타 쓰라고 하고싶은데 그러면 백호가 애매하긴 해
- 23:47
- 조회 0
- 잡담
-
- 기아) 현종이가 팀 최고참이란거 아까 나끼리 보고 깨달음
- 23:47
- 조회 7
- 잡담
-
- 한화) 내야 바운드 죽이기 위해서라도 365일 구장 돌려 (◔ ө ◔ )
- 23:46
- 조회 6
- 잡담
-
- 롯데) 나 수비 눈 낮아져서 잘하는거까지 기대도 안함
- 23:46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덬들아 혹시 평일에 직관하고 대전역에서 11시 기차 타는거 시간 충분해?
- 23:46
- 조회 3
- 잡담
-
- 키움) 26일은 배동이랬던거같고 일요일 영민이면 토요일에 누가 던지지
- 23:46
- 조회 3
- 잡담
-
- 롯데) 올스타 투표기간에 6연승 했으면 도배시켜줬을텐데(대충 삐진 매기짤)
- 23:46
- 조회 9
- 잡담
-
- 기아) 드래트프 얘기 보니까 전상현 생각남ㅋㅋㅋ
- 23:46
- 조회 55
- 잡담
-
- 한화) 노시환 "끝내기 안타, 하늘 나는 느낌… 가을야구 충분히 가능해"
- 23:46
- 조회 16
- 잡담
-
- 두산) 90구 완봉승하면 2득점으로도 이길수있음
- 23:46
- 조회 16
- 잡담
-
- 기아) 투수들이 어려지고 내야수들도 어린애들이 늘어나니까 광애 선배같아
- 23:46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밀니 생각보다 핑크색이네? 이뿌다
- 23:46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아니 승민이 발빠른거 기특해서 참을수가 X
- 23:46
- 조회 10
- 잡담
-
- 엘지) 한시즌 팀세이브 52개가 최다라는데 우리 지금 32개래
- 23:46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아근데 난 그건 있음 여간해선 경기 시작 전에 라인업에는 말 잘 안 얹게 되더라
- 23:45
- 조회 27
- 잡담
-
- 기아) 근데 진짜로 난 사실 준수가 이정도 해줄거라고 생각도 안했음 ^ᶘ=•́Ⱉ•̀;ก=ᶅ^💦
- 23:45
- 조회 29
- 잡담
-
- SSG) 근데 베니 진짜 보내
- 23:45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찬규 감추로 뽑혀도 너무 잘뽑았다 할 성적과 상황이고 주영 보경이도 2위니까 기대해볼만하고
- 23:45
- 조회 30
- 잡담
-
- 엘지) 허
- 23:45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올스타전에서 장두성이 자담치킨 배민 오토바이에 넣어서 황이 배민으로 배달해줘도 웃기겠다
- 23:45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