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창기는 오늘 득점에 기여도 하고 그랬는데 걍 시즌누적치로 욕먹는거지 뭐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744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0 홍창기 니가 언제부터 1안타치는 선수였냐고 더 치라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