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래도 우리 팀에서 아즈가 안타는 제일 많더라.. 이거부터 에바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5420 무명의 더쿠 | 02:46 | 조회 수 223 자욱이 50경기쯤 나와서 60개인가 그래 아즈는 80개 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