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식식이 확실히 한두점 줘도 된다고 생각하고 운용하면서 던질 때가 제일 좋은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268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4 선발이나 롱릴일 때ㅇㅇ 마무리가 제일 안맞아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