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미치겠음 진짜 나는 주영이 볼넷 보면서 어떡해 힘든가봐 미친 8무리 그만시켜。°(♧´ᯅ`°)(°´ᯅ`☆)°。 이러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74828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6 주영 : 히히 컨택형 타자는 볼넷 보내야지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