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뱅 너무 도칠않이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좋아하다~ 시환~ 좋아해요~ 시환~
- 00:29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젭티야 올림픽 중계는 차질없게 진행 한다메...
- 00:29
- 조회 3
- 잡담
-
- 12시넘었는데 투표를 못해 투표하고싶다
- 00:29
- 조회 1
- 잡담
-
- 두산) 갠적으로 난 걍 카테에서 앞으로 이러면 어떨까 저러면 어떨까 주절주절하는 걸로 아아니 도대체 어떻게 이런말을???!!?! 하는 건 좀 공감 안 감..
- 00:29
- 조회 8
- 잡담
-
- 한화) 이거 왜화낸거야?
- 00:29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아니 규니 승요라는 말에 다소 힘들겠지만 폴대 묶어두러 감<-이거 왤케 웃겨
- 00:2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두베가 1루용타 잘구하자 그냥...
- 00:2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그냥 그렇구나해... 나도 볼때마다 그냥 외야가 더 없어죽겠는데 어딜 보내? 라고 혼자 생각함
- 00:2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내일 뭔가 2윤일거 같음
- 00:29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외야 박박 긁어모아서 이제야 싹보이는 선수 나왔는데 1루로 보내면 외야는 또 누가 뛰냐라는 생각이 듦
- 00:28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최근에 진 경기 두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워
- 00:28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시환이 인터뷰 보는데 이렇게 진지한? 얘기 들어본거 오랜만인것 같아ㅋㅋㅋ
- 00:28
- 조회 17
- 잡담
-
- 삼성) 6월 선수별 타율
- 00:28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실화야..? 야구보고 기력소진해서 씻고 누워있는데
- 00:28
- 조회 49
- 잡담
-
- kt) 정대의 9초 철푸닥 호수비에 울려퍼지는 응원가에
- 00:28
- 조회 13
- 잡담
-
- 엘지) 그리고 여러분 오늘겜 이겨서 우리 승패마진 +20이래요
- 00:28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난 김민석 자체만 보면 1루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걍 외야용병이랑 1루용병 풀차이 생각해보면
- 00:28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아 나는 ㄱ 작년보다 구린거 같아 내뜬을 왤케 침???
- 00:28
- 조회 22
- 잡담
-
- 한화) 강백호 머리 쓰다듬는거 강건우인줄 알고 순간 얼음
- 00:28
- 조회 54
- 잡담
-
- 롯데) 깊생플을 나눌수록 고점두성과 고점태양이와 고점호맹이를 보고 싶음
- 00:28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