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갓살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동희 센터로 진짜 잘친다
- 22:48
- 조회 0
- 잡담
-
- 삼성) 그냥 선발승 얘기 하던대로 계속 하면 될거같은데
- 22:48
- 조회 4
- 잡담
-
- SSG) 72경기했어 이제 진짜 외야든 포수든 전부 버닝해야됨
- 22:48
- 조회 6
- 잡담
-
- 삼성) 초반득지를 해야 선발들도 이닝 더 먹기쉽고 불펜운용도 더 쉬움 지금은 애초에 다득도 안 나오지만
- 22:48
- 조회 7
- 잡담
-
- 기아) 나스타 진짜 증재 프로올때까지 야구해
- 22:48
- 조회 1
- 잡담
-
- 삼성) 오늘 언태 최원태 같았던거
- 22:48
- 조회 7
- 잡담
-
- 삼성) 솔직히 지금 플 보면서 드는생각
- 22:48
- 조회 14
- 잡담
-
- SSG) 정이 성격상 저게 은퇴 얘기라해도 안놀라움
- 22:4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영하 마무리가고 첫 패전 맞나?
- 22:48
- 조회 7
- 잡담
-
- 한화) 아 뚱거뚱도 단어가 넘 웃긴데 뚱거뚱거탱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22:48
- 조회 7
- 잡담
-
- 키움) 나도 유격 걍 권혁빈 오선진 썼으면
- 22:48
- 조회 5
- 잡담
-
- 삼성) 선발승 얘기가 과한게 아니라 빠따들 득지가 과함
- 22:48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크게 터진 날 빼고 투수들이 준 점수 3점 4점 이러는데
- 22:4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용타 후기
- 22:48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오늘 원태가 잘했다는것도 공이 진짜 미친듯이 좋았다 이게 아니고
- 22:4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2실점하면 진다는 게 레전드다 정말
- 22:48
- 조회 8
- 잡담
-
- 엘지) "내 커브와 하이 패스트볼이 무조건 이길 거라고 생각했다. 커브만 제대로 떨어지면 승산이 있다고 확신했다"
- 22:48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우리팀 주루사
- 22:48
- 조회 23
- 잡담
-
- SSG) 그래도 애들 적절한 시기에 상무 잘 보낸듯하다
- 22:48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과한 건 승투얘기가 아니라 빠따들의 실력임
- 22:48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