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뭘 어쩌라는건지...원하는게 뭔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아니 근데 진짜 3할알러지면 4할 찍으면 되잖아(♧◕ᴗ◕)(☆◕ᴗ◕)
- 00:20
- 조회 0
- 잡담
-
- 삼성) 2포수 한다 해놓고 3포수중인데 원태 휴식도 취소해라
- 00:20
- 조회 1
- 잡담
-
- 두산) 이진영코치 노.꾸 좋아하나봐
- 00:20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순리대로 가서 졌으면 이렇게 열받지도 않음
- 00:20
- 조회 6
- 잡담
-
- 두산) 올해 당장 김민석 1루는 오바고 난 장기적으로 김민석을 1루로 보는건 뭐...ㄱㅊ음
- 00:20
- 조회 17
- 잡담
-
- 키움) 교수는 리드오프로 버텨주는것도 놀라운데 수비가 진짜 놀라움
- 00:19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뭔가 지금 카테 다같이 온돌방 드러누워서 지 할말만 하는 수련회 느낌임
- 00:19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원태진짜 8n구인데 7회올라올줄알았어 일요일 휴식줄거면
- 00:19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진짜 맘 바꿔서 주2회 하려고 원태 내린거엿으면
- 00:19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시환이 인터뷰 보는데 정말 진지하고...
- 00:19
- 조회 25
- 잡담
-
- 뻘하게 최지만 유툽 보게 됐는데 요즘 2군도 옵션계약있단거 신기했음ㅋㅋㅋ
- 00:19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어떻게 팀 베테랑이 햄 넨 끼리 마마
- 00:19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솔직히 짱포라 바꿨다.... 이건 아닐듯
- 00:19
- 조회 29
- 잡담
-
- 롯데) 3-유간 끊어주는 3루수는 손호영밖에 없긴 함
- 00:19
- 조회 38
- 잡담
-
- 삼성) 혹시 반성문 쓴건가? 꼭 한이닝 더 올려서 퀄스까지 날려먹는다고 했던 거
- 00:1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팩트 양카찬호수빈 다음으로 젤 많이 나온 사람 김민석
- 00:18
- 조회 59
- 잡담
-
- kt) 우리 응지 3층 중앙쪽도 다 일어나??
- 00:18
- 조회 15
- 잡담
-
- 엘지) 햄장 진짜 햄장의 날 이후로 진짜 잘치네
- 00:18
- 조회 60
- 잡담
-
- 롯데) 황윤레한노고손전융 이 타순으로 한 번만 해보자
- 00:18
- 조회 29
- 잡담
-
- 한화) 나 사실 반농담 반진심으로 순페 만나기 기다렸는데.. 현빈이 좀 살아나라고 ㅋㅋㅋ ㅠㅠㅠㅠ
- 00:17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