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내 커브와 하이 패스트볼이 무조건 이길 거라고 생각했다. 커브만 제대로 떨어지면 승산이 있다고 확신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203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3 일부러 만루를 채우면서 이생각한게 ㄹㅇ미친놈(p)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