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유영웅할거였으면 목금 퓨처스 뛰게하고 주말에나 콜업하던가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6
퓨처스에서 지타-3루-유격 3경기했는데

3루 수비 한번 잡은게(공이 안감) 다였는데

기어이 복귀전에 유격수 스타팅을 시키냐

김영웅이 10일 말소 됐다가 올라온 선수도 아니고

73일만에 복귀라는데

경기 감각도 부족한데 수비 스타팅까지 시키고

그것도 모자라서 수비 포변도 시킴

제일 빡센 포지션으로

3루수 스타팅냈으면 오늘처럼 수비 못하지도 않았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4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민석이 한율이 만나는 거 보고 싶어ㅋㅋ
    • 07:58
    • 조회 24
    • 잡담
    • 한화) 이팁 댓글보고 사연있는사람됨ㅜㅜ
    • 07:57
    • 조회 49
    • 잡담
    • 한화) 시시 가을야구 얘기하는거 보니까
    • 07:56
    • 조회 42
    • 잡담
    • ㅇㅇㄱ 아니 지하철에서 서잇는데 뭐 이런 경우가
    • 07:52
    • 조회 157
    • 잡담
    3
    • 한화) 너무피곤한데 눈이 딱 뜨임 도파민 싹돌아서ㅋㅋ
    • 07:51
    • 조회 46
    • 잡담
    • 롯데) 와 오늘도 날씨가.. .쌀랑하네 노들아 이너잘껴입고 덥다생각하고 떤지자
    • 07:47
    • 조회 61
    • 잡담
    • 두산) 오늘은 축구단 말고 야구단해줬으면 좋겠어
    • 07:47
    • 조회 66
    • 잡담
    1
    • kt) 스토어에 동진이 마킹 아직 안들어왔겠지?? 홈마킹 검은색~~~!
    • 07:46
    • 조회 33
    • 잡담
    • 기아) 나이키 광고 뚝딱
    • 07:45
    • 조회 218
    • 잡담
    2
    • 롯데) 오늘 야구 가능하겠제?
    • 07:44
    • 조회 108
    • 잡담
    2
    • 삼성) 재현이 올해 잠실에서 잘 쳤는데
    • 07:44
    • 조회 63
    • 잡담
    1
    • 두산) 사실 어제 경기는 선발부터 졌잘싸 경기인건데
    • 07:44
    • 조회 75
    • 잡담
    • 기아) 복복
    • 07:38
    • 조회 216
    • 잡담
    2
    • 롯데) .윤동희는 "내 자신이 못했다. 내가 잘못해서 생긴 일이다. 다치고 거의 일주일 동안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았다. 그러면서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돌아봤다. 다시 의욕을 불태우는 계기가 됐다."매일 야구장에 나오는 일이 무던해진 것 같아서 그런 부분에 생각이 많았다. 야구장에서 멀어지니 결국 야구를 할 때 제일 내가 좋다는 것을 느꼈다.
    • 07:36
    • 조회 118
    • 잡담
    • 한화) 위니 육아하느라 고생이 많다
    • 07:35
    • 조회 212
    • 잡담
    1
    • 롯데) 경기 후 윤동희는 “정말 여러 생각이 든다. 기분이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안도가 되기도 하고 또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든다”라며 “이번 경기가 너무 중요한 것을 알고 있어서 잘하고 싶었는데 오늘은 제가 잘 끝낸 것 같다. 스스로에게 잘했다고 얘기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 07:33
    • 조회 68
    • 잡담
    • SSG) 성한이 2번배치한이유중 마지막이유가 주된거같으면
    • 07:31
    • 조회 138
    • 잡담
    1
    • 키움) 미국에서 화제가 됐던 이정후의 눈찌르기 신공에 대해서 이정후는 효과가 없어서 그 이후로는 안한다고… 딱 한 번 한 것이 방송에 잡혔다고…
    • 07:31
    • 조회 118
    • 잡담
    • 엘지) 3,191일 만에 잠실에서 달성한 선발승ミ★ 6월 23일[덕아웃 직캠]
    • 07:30
    • 조회 91
    • 스퀘어
    • 엔씨) 전감 되기 전에도 이호준썰 돌았을때 존나존나 싫었고 차라리 전감이 낫지 않나 생각했는데
    • 07:26
    • 조회 117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