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겨서 다행임 현식이 승투 날라가는 것도 싫었고 주영이 블론 보기도 싫었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74555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 페하가 미안해 하는 거 보기도 싫어음 끄흝ㅠㅠ